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월 정기 주차 온라인 대기 시스템 오픈
등록날짜 [ 2019년11월11일 10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광역시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한섭)이 11일부터 온라인으로 월 정기 주차권의 이용 대기를 신청하고 대기 순번을 즉시 확인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공단은 분기별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는 월 정기 전용 주차장 외에 갈산역과 부평구청역 등 일부 무인주차장에서 요금 선납 시 한 달 동안 주차장을 이용하는 월 정기 주차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그동안 월 정기 주차를 원하는 고객은 전화로 대기 신청을 하고 기다려야 했는데, 선호도가 높은 주차장의 경우 최소 6개월에서 1년까지 대기 시간이 소요됨에 따라 기다림으로 인한 오해의 소지가 발생되었다.

공단은 월 정기 주차 이용의 대기 신청 방법을 전화에서 온라인 홈페이지로 변경하고 신청 즉시 본인의 대기 순번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11일 공식 운영을 시작하였다.

매번 전화로 대기 상황을 확인하는 대신 홈페이지에서 주차장 별 대기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도록 개선하여 고객 편의성과 대기자 관리의 투명성을 높인 것이다.

박한섭 공단 이사장은 “월 정기 주차 온라인 대기 신청 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불필요한 행정력 낭비를 방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겠다”고 밝혔다.

한편, 월 정기 주차권 대기 신청을 비롯한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www.bpss.or.kr) 또는 주차사업팀 전화(1566-8578, 내선1)로 문의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수능 당일 수험생 교통 및 안전부터 수능 후 휴식까지 전방위적 지원책 마련 (2019-11-11 10:35:59)
인천항만공사, 물류가 궁금해?! 토크콘서트 개최 (2019-11-10 13:01:56)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광주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
광주 서부소방서, 촛불·향초 ...
제천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
인천시, 영양 취약계층 맞춤형...
인천시, 선제적‧능동적 말라...
인천시, 복지사각지대 발굴 체...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