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0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보은경찰서, 조성진 경위 등 3명 표창장 수여
등록날짜 [ 2019년11월11일 10시59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보은경찰서(서장 박희동)는 11일 서장실에서 조성진(112상황실)·김성수(교통관리계) 경위와 연규찬(퇴직자) 씨에 대한 표창(감사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조 경위의 경우 그간 쌓아온 수년간의 지역경찰 경험을 바탕으로 신속한 112 신고지령 및 안정적인 상황관리에 대한 업무유공을 인정받았으며, 김 경위는 교통 외근으로서 주말·공휴일을 반납하며 지역축제에서 헌신적인 교통관리 업무를 수행하는 등 사고예방에 힘써왔다.

그 외에도 눈여겨볼 수상자가 있는데 과거 경찰관으로 퇴직하고 현재 개인택시에 종사하고 있는 연규찬 씨다. 연 씨는 지난달 23일, 탈골사 도윤 스님과 함께 경찰서 정문에 위치한 오래된 표지석의 재정비를 위해, 재료구입에 사비를 투입하고 정성과 애정이 담긴 재능기부를 더하여 마침내 경찰서를 찾는 많은 주민들에게 예술적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박희동 보은경찰서장은 “퇴직 후에도 각종 환경봉사에 매진하는 등 시민경찰로서의 제2의 인생을 살고 계시는 연 선배님을, 우리 제복 입은 후배들이 본받아 더욱 자랑스러운 경찰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의회‘우리땅 우리문화 바로알기 포럼’ 시무형문화재 제18호 서곶들노래 공연 참관 (2019-11-11 11:03:44)
인천시,수능 당일 수험생 교통 및 안전부터 수능 후 휴식까지 전방위적 지원책 마련 (2019-11-11 10:35:59)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