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하반기 산업안전보건 정기교육 실시
등록날짜 [ 2019년11월13일 22시10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인천 연수구(구청장 고남석)은 지난 12일 구청 3층 대회의실에서 공무직과 기간제 근로자를 대상으로 안전사고 및 뇌심혈관계 질환 발생 대비 산업안전 보건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실시하는 교육으로써 가천대길병원 이완형 직업환경의학과 교수의 강의로 진행됐고, 근로자들에게 안전·보건관리 능력 향상과 관련지식 습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주요 내용은 뇌심혈관계 질환의 이해와 예방이란 주제로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생활 속 실천방안을 제시하였으며, 특히 재해 유형별 사례위주의 구체적 설명으로 근로자들의 이해를 돕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우리 구는 구민의 안전과 행복을 최우선시하여 재해·재난이 없는 안전한 연수구를 지향하고 있다”며,“최일선에서 근무하시는 만큼 작업수행 도중에 일어날 수 있는 각종 사고들을 예방할 수 있도록 평소에 사소한 안전수칙이라도 간과하지 않고 반드시 지키겠다는 자세로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연수구는 재해를 사전에 예방하고 종사자들의 안전 확보를 위해 지속적인 안전관리교육을 실시해 나갈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하반기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2019-11-13 22:12:36)
인천 남동구, 장수동 만의골 소공원 조성사업 준공 (2019-11-13 22:05:32)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