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 의료 홍보 위한 러시아 기업체 초청 팸투어 시행
등록날짜 [ 2019년11월17일 12시25분 ]
[연합시민의소리/임화순기자]인천시(시장 박남춘)와 인천관광공사(사장 민민홍)는 지난  14일부터 16일까지 의료 홍보를 위한 러시아 기업체 초청 팸투어를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팸투어에 참여한 기업체는 러시아 하바롭스크에 본사를 둔 대형 해운회사로 인천 의료서비스의 수준을 알기 위해 그룹 대표를 포함하여 임직원 3명이 인천을 방문하였다.
 

이들은 14일부터 15일까지 양일간에 걸쳐 가천대길병원, 가톨릭관동대학교국제성모병원, 메디플렉스세종병원, 한길안과병원을 방문하여 인천의 의료 인프라를 확인하고 의료서비스를 체험하는 등 임직원 및 가족들의 인천 의료이용 가능성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송도, 월미도, 연안부두 등 인천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며, 의료서비스 이용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접근성 좋은 관광 명소도 눈으로 살폈다.
 

인천시가 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초청 팸투어는 올해 두 번째로, 지난 6월에는 러시아 모스크바 대형 보험사 대상으로 진행한바 있으며, 환자 유치관련 MOU도 체결하였다.
 

이처럼 시는, 더 많은 외국인환자가 인천을 방문 할 수 있도록 해외 기업체 직원과 그 가족들에게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를 소개하는 등 유치경로의 다각화에 힘쓰고 있다.
 

박규웅 인천시 건강체육국장은 “러시아는 인천시의 환자유치 제2위 국가일 뿐만 아니라 평균 진료수입이 중동에 이어 두 번째로 높은 국가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부분이 큰 바, 러시아 환자유치 증대를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임화순 (limhwaso@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남부소방서, 전 국민 소화기 갖기 캠페인 실시 (2019-11-17 14:45:05)
인천준법지원센터, 관내 경찰서와 전자감독 관계기관 협의회 개최 (2019-11-17 12:23:04)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