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운영 생명숲 Baby&Mom힐링센터 인기
등록날짜 [ 2019년11월19일 12시53분 ]

[연합시민의소리/홍성찬기자]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이사장 이종서)과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에서 운영하는 생명숲 Baby&Mom힐링센터가 영유아를 둔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으며, 특히 유아휴직중인 직장맘의 참여가 증가하고 있다.
 

힐링센터는 2018년 12월부터 운영하여 매일 전문강사와  베이비마사지, 뮤직가튼 , 힐링음악, 엄마힐링요가,마사지 등의  프로그램과 특강으로 베이비싸인, 이유식, 영유아 응급처치가  있으며 12월에는 구강건강 교육 및 최신 영화 상영할 계획이다.
 

교육프로그램은 엄마,아기를 위한 프로그램이 구분되어 있는게 특징이고 엄마에게는 육아에 자신감을 높이고 아기에겐 사회성을 길러주고 있다. 특히 육아로 인해 직장복귀를 염려하는 직장맘의  부담을 줄여주고자 한다.
 

실제로 육아휴직중인 참가자는 “프로그램 참여로 또래 엄마들과 교류하여 육아 스트레스도 풀고 교육을 통해 육아에 대한 자신감이 높아져서 직장복귀에 두려움이 없어졌다 ” 고 했다.

참가자격은 24개월 미만 자녀를 키우는 부모는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교육비는 무료다. 육아휴직 중인 아빠들도 가능하다.  

신청은 네이버카페 맘맘맘서울 (http://cafe.naver.com/mammammamseoul), 인구사업과 02-467-8914로 문의하면 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 초보엄마인 경우 육아에 대한 자신감이 없어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

그런 욕구를 해소할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 고 전했다.

Bby & Mom 힐링센터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 지원으로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 경남(창원)에서 운영중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남동소방서, 다중이용업소 직능단체 관계자 간담회 실시 (2019-11-19 12:58:12)
인천 연수구육아종합지원센터, 아동학대예방 주간 운영 (2019-11-18 21:11:22)
인천 ‘남동구 상반기 구인․...
인천 남동구, 무장애 통합놀이...
인천해경, 봄철 출입통제구역 ...
인천남부교육지원청, 교육복...
인천광역시교육청, 공간재구...
인천광역시교육청, 영종 지역...
인천관광공사-인천상공회의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