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여행/레져/축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중국 베이징에서 북중국 여행사 및 크루즈 선사 타깃 세일즈콜 실시
등록날짜 [ 2019년11월20일 14시4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오는 20일과 21일 이틀간 중국 베이징에서 북중국 여행사 및 크루즈 선사를 대상으로 크루즈 포트세일즈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중국 크루즈 포트세일즈는 장기화되고 있는 중국의 금한령 해제 시, 곧바로 인천항으로 향하는 중국발 크루즈 유치의 포석을 열기 위해 마련되었다.
 

IPA는 베이징, 톈진 등 북중국 지역 20여 개 여행사 및 크루즈 선사 관계자와 일대일 비즈니스 미팅을 통해 인천항의 매력과 크루즈터미널 개장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향후 기항 가능성과 수도권 크루즈관광 상품개발에 관해 심도 있게 논의한다는 방침이다.
 
인천항만공사 여객사업팀 관계자는 “이번 중국 크루즈 포트세일즈는 앞으로 금한령이 해제될 때를 대비해서 선제적으로 유치 활동을 벌이는 것”이라면서, “인천항 크루즈터미널 조기 활성화를 위해 인천광역시, 인천관광공사 등 지역 유관기관과 중국발 크루즈 유치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연수구, 문화공원‧미추홀공원 야외스케이트장 개장 (2019-12-16 22:26:33)
인천시 제3회 온세상과 통하는 온통다문화가족 축제 개최 (2019-11-20 11:26:51)
인천 상수도사업본부, 한마음 ...
인천시 상수도사업본부, 직원 ...
제42회 인천연극제, 9일간의 ...
인천 자율방재단, 재난으로부...
인천시, 철저한 검진으로 소 ...
인천시, 디지털물류 선도 올해...
인천시, 제2기 자치경찰위원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