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한국자유총연맹-서울디지털대학교 업무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9년11월26일 13시24분 ]

[연합시민의소리]한국자유총연맹(총재 박종환)은  26일 오전 10시 30분, 자총 회의실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 협약식에는 자총 박종환 총재, 박노현 정책특보와 서울디지털대학교 정은보 이사장, 이영수 부총장 등 양 기관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자총과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역할을 증진하고 사회적 공헌을 위한 사업의 교류 협력 및 공동추진을 목적으로 자유민주주의 핵심가치 및 국리민복 가치관 확산을 위한 교육에 관한 협력, 협약당사자 정보 교류 및 홍보 협조, 기타 호혜적 협력과 상호 간 우호 증진에 관한 사항 교류 등을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자총 박종환 총재는 인사말을 통해 “서울디지털대학교와의 업무협약은 교육을 통해 자유민주주의와 국리민복 가치가 더욱 확산되는 새로운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 모두 국민과 국가를 위해 더욱 헌신하고, 건전한 인재를 양성하는 기관으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UN에서 특별협의지위를 획득한 NGO 국민운동단체로서 국민 행복과 국가 발전을 위한 국리민복 가치관 정립 및 확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영흥도에서 청소년 흡연 예방 공연 실시 (2019-11-26 13:26:54)
광주 남부소방서, 화재위험 3대 겨울용품 안전사용 당부 (2019-11-26 13:22:25)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