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5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경제 > 기업/재벌닷컴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브랜드식품 신규 개발업체 선정
등록날짜 [ 2019년12월06일 17시1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지난 4일 ‘서구 브랜드식품 개발 추진위원회’를 개최하고 서구 브랜드식품을 개발할 업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서구는 지난 2013년 서구 브랜드식품으로 “해우미 뿌리고 비비고 해물((주)우리찬)”과 “속노랑 고구마 찰보리병((주)SRC)”을 선정하고 홍보와 유통을 진행해 왔으나, 내년 1월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서구 브랜드식품을 재조명하고 명품도시에 걸 맞는 신규 제품 개발이 필요하다고 판단해 ‘서구 브랜드식품 개발 추진위원회’를 구성했다. 

구 환경안전국장, 위생과장, 구의원, 관련학계 교수와 단체장으로 구성된 서구 브랜드식품 개발 추진위원회는 모집공고를 통해 신청한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 4개소와 제과점 1개소 대표자의 제안서를 검토한 후, 상품성, 대중성, 경제성, 기호도 4개 분야를 평가해 최종 2개 업체를 선정한 것이다.

심사기준은 업체의 이미지와 제안 품목이 서구의 특징을 얼마나 잘 표현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뒀다.

최종 심사결과, 정서진의 붉은 해를 색깔과 모양으로 표현할 수 있는 ㈜디앤푸드의 ‘노을애(호떡)’와 서구의 모든 랜드마크를 초콜릿의 명암 효과만으로 표현이 가능한 (주)피케이글로벌의 ‘Love begins in Seo-gu(초콜릿)’가 선정됐다. 

서구 관계자는“서구 이미지를 식품으로 홍보하는 서구의 대표 브랜드식품 개발로 서구를 알리고, 서구 브랜드식품이 전국에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선정 업체와 긴밀히 협조해 홍보해나가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항만공사, 미주 서안지역 화주·포워더 대상 포트세일즈에 나서 (2019-12-08 15:48:58)
인천항만공사, 대한민국 중소기업 미주 판로개척 지원 (2019-12-02 20:40:53)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인천 계양구, 민원 업무 공무...
인천 계양구, 공정무역 서포...
인천 계양구, ‘편하고 안전한...
인천광역시교육청, 원도심 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