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병무지청,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병역명문가 우대 협약 체결
등록날짜 [ 2019년12월10일 21시17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병무지청(청장 김종철)은 10일, 부천시에 있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병역명문가 우대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병역명문가 본인과 가족이 한국만화박물관 이용 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병역이행 자긍심 제고를 위한 병역명문가 선양사업의 일환으로, 병역명문가 본인과 직계가족(1인)이 한국만화박물관을 이용할 시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병역명문가란 조부, 숙부, 백부 그리고 본인 및 형제와 사촌형제 등 3대 가족 모두가 현역 복무 등을 성실히 마친 가문을 말한다.
 

병무청에서는 병역이행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병역이 자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2004년부터 병역명문가를 선정해 우대하고 있으며, 병역명문가에게는 공공기관·민간시설 등과의 협약을 통해 이용료 감면 등 실질적인 우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석한 신종철 원장은 “병역명문가 선양사업에 함께하게 되어 뜻 깊고, 앞으로도 병역이행의 자긍심 고취를 위한 병무청의 업무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김종철 인천병무지청장은 “지역 내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지속 추진하여 성실히 병역을 이행한 사람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한파 대비 롤스크린 버스정류소 확대 (2019-12-10 21:20:15)
청주흥덕경찰서, 남이파출소 리모델링 준공식 (2019-12-10 21:15:27)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