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관광진흥위원회 발족식 개최
등록날짜 [ 2019년12월12일 22시25분 ]

[연합시민의소리]옹진군(군수 장정민)이 옹진군 관광 정책의 수립과 개발에 관한 사항 등을 심의하기 위해 ‘옹진군 관광진흥위원회’의 발족식을 가졌다.
 

발족식은 12일 옹진군청 중회의실에서 장정민 군수를 비롯해 위촉 대상 위원 14명이 참석한 가운데 위원들의 위촉장 수여를 시작으로 부위원장 선출, 옹진군 관광진흥종합발전계획 수립 연구용역 결과 보고, 옹진군 관광발전 정책제안 및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군은 지난 7월 '옹진군 관광진흥 조례'를 개정해 위원회의 설치 근거를 마련했으며, 옹진군의회 의원, 관광 관련 학계 및 기관의 전문가, 지역 주민 대표를 포함한 15명으로 위원회를 구성했다. 


이날 부위원장으로는 김재호 인하공업전문대학 서비스학부 관광경영과 교수가 선출됐으며, 지난 11월에 완료된 옹진군 관광진흥종합발전계획 수립 연구용역 결과에 대해서는 각 분야별 전문 위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여 옹진 관광 발전에 대한 깊이 있는 논의가 이뤄졌다.
 

위원회는 앞으로 관광자원의 개발사업, 각종 관광시책사업, 관광업무 및 관광시설의 민간위탁 등 옹진군 관광 전반에 관한 사항의 정책심의 및 제안 등을 통해 옹진군 미래 관광발전에 힘을 실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정민 옹진군수는 “이번 관광진흥위원회 구성으로 옹진군 관광산업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다”며 “앞으로 세부적인 옹진군 관광진흥 실행계획을 수립하여 관광이 옹진의 미래 핵심 성장동력이 될 수 있도록 사업을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테크노파크 ‘스마트시티 데이터 활용한 BM 공모전’ 시상 (2019-12-12 22:38:10)
인천 부평소방서,소방차 길 터주기 확보 훈련 및 캠페인 실시 (2019-12-12 17:08:11)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