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 뮤지컬 공연
등록날짜 [ 2019년12월12일 22시28분 ]

[연합시민의소리]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대표이사 노영래) 화성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청소년뮤지컬극단‘드림트리’의 단원들이 창작극 작품명‘드림트리’를 뮤지컬로 그려내어 화성시 청소년 및 시민을 대상으로 무료 공연을 선보인다.
 

2013년부터 매년 뮤지컬 공연을 해왔던 화성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뮤지컬극단 ‘드림트리’는 올해 극단 단원들이 직접 만들어낸 창작 작품으로 극작 활동부터 노래, 춤, 연기까지 모든 뮤지컬을 소화해 낸다. 

특히, 지난 5월 전국청소년연기경연대회에서 ‘인기상’을 받아 그 가능성을 인정받고 매주 적극적인 연습을 통해 쌓아온 실력으로 이번 뮤지컬 작품은 어느 때 보다 기대감이 매우 크다.

창작 작품은 진로와 미래를 고민하고 있는 청소년들과 의견이 맞지 않아 갈등이 있는 부모님과의 내용을 구성한 우리들의 이야기로 극단의 이름과 작품의 이름이 동일하며, 요즘 세대의 현실을 반영한 소재로 청소년과 청소년기의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꼭 관람하기를 추천한다.

이번 뮤지컬로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을 조금 더 공감하고 이해 할 수 있도록 하며 미래에 대해 같이 답을 찾아볼 수 있는 생각을 해 볼 계기를 마련하였다.
 

화성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이번 뮤지컬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미래를 향한 발걸음이 하루 동안의 뮤지컬의 몸짓으로 끝나는 게 아닌, 희망이 가득한 힘찬 도약이 되도록 바라며 앞으로 청소년의 행복과 꿈을 지지하겠다’라고 힘찬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였다.
 

창작 뮤지컬 ‘드림트리’는 오는 15일 오후4시에 동탄 반석아트홀에서 전 좌석 무료로 진행되며, 누구나 부담 없이 관람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 대불호텔전시관에서‘가배, 첫 커피와의 만남’체험행사 개최 (2019-12-13 19:47:39)
인천시교육청, 청소년 노동인권을 위한 교육용 웹드라마 제작·배포 (2019-12-12 16:39:29)
경기도교육청, 증거기반 정책...
인천병무지청, 성실복무 김형...
인천 동구, 구립여성합창단 ·...
인천 연수구, 올해 첫 ‘알뜰...
인천 남동구, 제79회 식목일 행...
인천해경, 구조대-현장부서 해...
인천 중구 제3회 지역사회보장...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