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2021년도 국정평가 대비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입력 2020년10월28일 15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구청장 홍인성)는 지난 27일 구영모 부구청장 주재로 2021년도(2020년 실적) 국정평가에 대비한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실시한 보고회는 국정평가 지표 담당 부서장 15명이 참석해 그동안의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문제점 및 개선방안 등을 보고하는 방법으로 진행되었으며 실적달성을 위한 실질적인 방안을 모색하고 논의하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다.
 

국정시책 합동평가는 정부업무평가기본법에 따라 행정안전부와 관계부처가 합동으로 국가 주요시책의 추진상황을 평가·환류해 국정의 효율성과 책임성을 확보하기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매년 12월 31일 기준으로 전국 모든 자치단체의 국정지표 추진실적을 계량화가 가능한‘정량평가’와 고유의 우수시책을 평가하는‘정성평가’로 구성되어 있다.
 

구는 평가에 대비하여 자체계획을 수립해 지표별 실적을 매달 관리하고, 담당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1:1 맞춤 컨설팅을 개최하는 등 실적 제고에 주력하고 있다.
 

구영모 부구청장은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유례없는 비상사태를 맞아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한 각종 비상근무 등으로 업무추진이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러한 시기가 오히려 위기가 기회가 될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똘똘 뭉쳐 유기적 협업과 적극행정으로 남은 기간 동안 집중하여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