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율목도서관 '독서트라이애슬론'명사 초청 강연 개최

입력 2020년11월05일 15시4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 율목도서관(관장 이미아)에서는 평생의 건강한 독서 습관을 만들고 능동적인 독서가가 될 수 있도록 명사 초청 강연 및 독서 모임으로 구성된 ‘독서트라이애슬론’을 운영한다.

오는 8일 오후3시 개최되는 강원국의 글쓰기, 시작은 독서다!’강연에서는 청와대에서 대통령의 연설문을 작성하는 연설행정관을 지낸 후 ‘대통령의 글쓰기’, ‘나는 말하듯이 쓴다’등의 저서를 쓴 강원국 작가를 만나볼 수 있으며, 11월 29일에는 구독자 16만명에 이르는 대한민국 대표 북튜버이자  MBC ‘라디오 북클럽 김겨울입니다’를 진행하는 DJ 김겨울 작가의 강연 ‘김겨울 작가의 독서의 기쁨’강연이 개최된다.
 

15일과 22일에는 독서 멘토와 함께하는 독서 토론 모임을 개최하여 주기적인 독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독서에 관심 있는 사람들 간의 친목을 도모할 예정이다.
 

11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에 운영되는 독서트라이애슬론의 강연 및 모임은 온․오프라인 동시에 이루어지며 오프라인 참여는 율목도서관 안내데스크 전화로만 받고 있다.
 
온라인 신청은 링크(http://naver.me/5eO4jYB5) 접속 및 포스터의 QR코드 스캔을 통해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
 

 기타 이 행사와 관련한 문의사항은 율목도서관(032-770-3806)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