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2020 영상공모전 시상식 개최

입력 2020년11월18일 14시28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가 제5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에서 대상을 비롯한 11개 작품을 선정해 시상했다.
 

올해로 다섯 번째 열린 미추홀구 영상공모전은 지난 9월 7일부터 지난달 11일까지 총 78개팀, 79건 영상작품이 응모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미추홀구 골목, 매력, 걷고 싶은 길, 집콕, 일상 등을 주제로 실시된 제5회 미추홀구 영상공모전은 영상전문가 심사위원을 통해 온라인심사와 대면심사를 거치며 완성도, 활용도, 공감도 등을 면밀히 검토하는 등 심사 공정성을 끌어올렸다.
 

대상은 주안역, 인하대 문화의 거리, 미추홀구 맛집 등이 미추홀로 이어져있다는 느낌을 빠른 전개로 표현한 ‘미추홀구로 이어져있으니까’ 김수빈 씨가 차지했다.
 

최우수상은 ‘인천 속 쉼표, 미추홀’ 임혜지 외 2명과 ‘미추홀구 골목나들이’ 김유민 외 3명이 수상했다.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은 “미추홀구의 다양한 매력을 영상으로 잘 표현해줘서 감사하다”며 “영화공간 주안, 주안영상미디어센터 등을 잘 운영해 주민들이 쉽고, 재밌게 영상미디어에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공모전 수상작품들은 미추홀구청 유튜브 채널, 남인천방송, 옛 시민회관 쉼터 전광판 등으로 송출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