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의회 '인천 서구 지역공동체 협치 발전 연구회' 자문위원 위촉
등록날짜 [ 2021년05월11일 15시38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인 ‘인천 서구 지역공동체 협치 발전 연구회(대표자 김동익)’는 지난 11일 서구의회 의장실에서 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이날 위촉식에는 송춘규 의장을 비롯해 연구회 소속의원 및 자문위원 등이 참석하였으며, 총 4명으로 구성된 자문위원은 연구회 소속의원의 추천을 통해 해당 분야 전문가 및 역량있는 지역인사 등으로 구성하였다. 

 

자문위원들은 연구회의 활동기간 동안 자문을 비롯한 자료수집, 조사 및 현장방문 등을 함께하며, 지역공동체 발전을 위해 우리구만의 특색있는 정책 개발 등 연구회 발전을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함께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연구회의 대표 김동익 의원은 ”현장경험이 풍부한 자문위원들께서 실효성있는 대안을 아낌없이 제시해줄 것을 부탁드린다“며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여건이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 안에서 자문위원님들과 함께 활발한 연구활동 및 타지자체의 선진사례 발굴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연구회는 인천광역시 서구의회 의원연구단체 지원조례에 따라 구정발전을 위해 지난 3월부터 구성되었으며, 올해 10월말까지 활발히 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국회도서관, 제15차 'AI와 국회포럼' 개최 (2021-05-11 16:40:29)
박병석 국회의장, 문승욱 신임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예방 받아 (2021-05-10 22:40:25)
영주시, 최고의 농업 ‘명품’...
봉화군, 지방세 고지서로 ‘복...
법전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
영주시, 상반기 소·염소 구제...
인천시, 무주택 청년 임차보증...
인천 꽃 전시회, 30일부터 인천...
인천시, 전통시장 화재공제 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