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국공립어린이집 원장 간담회 개최
등록날짜 [ 2021년06월25일 13시32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는 지난 24일 국공립어린이집 원장들을 초대해 과 이재현 서구청장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구는 현재 29개소의 국공립어린이집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최근 3년간 공보육의 활성화를 위해 국공립어린이집 11개소를 확충했고 올해에도 추가로 8개소를 확충 개원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구는 공보육의 활성화와 발전 방안을 고민하고 일선 보육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기 위해 국공립어린이집 원장과 구청장과의 허심탄회한 대화 시간을 마련했다고 이번 간담회의 취지를 설명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이재현 서구청장은 코로나19로 보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애로사항에 대해 경청하고 보육관계자를 격려했다. 특히 내년 예산에 반영할 사항도 꼼꼼히 챙기겠다는 약속을 하기도 했다.


또한 선진보육에 관해 서로 연구하고 논의해 불합리한 사항은 개선하기로 했다. 불필요한 서류를 간소화하는 방안에 대해서도 논의하고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재현 청장은 “아이들에게 밝고 좋은 미래를 주고자 보육현장을 지키고 있는 보육인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동부소방서, 유치원 비대면 심폐소생술 체험교육 진행 (2021-06-25 13:40:48)
인천 서구, 초·중 교육과정 연계 학교 내 ‘스마트팜’ 조성 (2021-06-25 13:07:26)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