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4일wed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동정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유천호 강화군수, ,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른 방역상황 및 주요 지역 현황 점검
등록날짜 [ 2021년07월19일 14시44분 ]


[연합시민의소리]유천호 강화군수는 19일 영상회의실에서 부군수를 비롯한 국‧과장, 직속기관 및 사업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간부회의를 개최하고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에 따른 방역상황 및 주요 지역 현황을 점검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코로나19관련 방역상황보고를 시작으로 도시관리계획 재정비, 재활용 동네마당 추진현황 등 지역경제 활력을 제고하기 위한 다양한 사업에 대해 개선과 보완사항을 공유했다.

 

정부의 지침에 따라 5명 부터의 사적 모임은 금지하고, 친목형성을 목적으로 하는 모든 모임·행사도 금지된다. 또한, 방역강화를 위해 식당, 카페, 노래연습장 등에 대해 점검반을 상시 운영하고, 방역지침 위반 시 운영정지 10일 등 강력하게 행정 조치를 하기로 했다.

 

한편, 군은 지난 13일부터 감염병 확산방지를 위해 신정체육시설 내 물놀이장 등 개장을 연기하고, 불은·신정 족구장, 실내게이트볼장, 생활체육센터, 강화문학관, 강화미술관, 교동제비집, 강화농경문화관 등은 임시 휴관했다.

 

또한, 관광시설인 함허동천야영장, 덕산캠핑장, 평화전망대, 화문석문화관, 전쟁박물관, 역사·자연사박물관, 석모도 미네랄온천, 실감형미래체험관 등은 운영을 중단한 바 있다.

 

유 군수는 “코로나19가 재확산되는 이 때에 가장 필요한 것은 공직기강 확립”이라며 “어떠한 상황에서도 차질없는 군정시책 추진과 한발빠른 방역관리로 신뢰받는 군민행정을 구현하고 선제적 감염병 예방에 전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재현 인천서구청장, “폭염 대비 철저”...발전소 등 현장 방문 (2021-07-23 17:29:29)
인천서구의회 송춘규 의장, ‘HELLO 릴레이 챌린지’ 참여 (2021-07-15 21:46:54)
인천 부평구의회,‘연구하는 ...
봉화군재난지킴이봉사단, 법...
봉화군 농업기술센터, 2024년 ...
대한체육회 주로잔대표부 개...
제천경찰서, 교통사고 예방을 ...
영주시, 건축사 업무대행 관리...
영주시, 8‧15 광복쌀 재배단지...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