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부평구시설관리공단, 사회적 약자 불편사항 점검하고 총 44건 개선
등록날짜 [ 2021년07월26일 12시5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부평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장세강, 이하 공단)은 공단이 관리하는 시설물 139개소 대상으로 사회적 약자 불편사항을 점검하고 총 44건을 개선했다고 26일 밝혔다.


공단은 지난해 11월 10개 유형, 30개 자체 기준을 마련하여 전체 시설물 대상으로 사회적 약자 대상 이용편의 실태를 조사하고, 올해 2월 부평구노인복지관 합동으로 주차장, 체육센터, 노인문화센터의 편의시설 전반을 점검하였다.


이를 통해 미흡사항 44건을 발굴하여, 이용경로 단차 제거 , 화장실 내 비상벨 추가 설치, 장애인주차장 안내표지판 정비 및 장애인 주차구획 크기 확장, 어린이, 휠체어 이용자를 위한 체육센터 안내데스크 개선 등을 실시하여 노인 및 장애인의 이용 편의를 높였다.


공단은 지속해서 사회적 약자 편의 시설을 확충해나가는 한편 편의시설 개선을 위한 이해관계자의 자문과 이용객 만족도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장세강 이사장은 “사회적 약자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편의가 증진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시설 점검과 개선을 추진하겠다.”며 “지속적인 시설 개선을 통해 연령‧장애 구분 없이 모든 이용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 동부소방서, 소방시설 등 불법행위 신고센터 개정, 운영 (2021-07-26 14:06:08)
청주흥덕경찰서, 민·관 협업 실종예방 사전등록 홍보 실시 (2021-07-26 12:46:33)
인천시, 우리쌀 우리밀로 만든...
인천시, 지적측량 경진대회서 ...
인천 부평구의회 행정복지위...
봉화군, 법전면새마을문고회 ...
봉화군보건소, 영양플러스사...
인천 검단선사박물관, 문화체...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창단...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