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당경찰서, 가상플랫폼인 ‘메타버스’ 활용 학교폭력예방 OX퀴즈 골든벨 실시 예정
등록날짜 [ 2021년07월27일 18시29분 ]


[연합시민의소리]청주상당경찰서에서는  최근 코로나19 4차 대유행으로 비대면 활동이 중요시해지는 만큼 오는28일 부터 8월8일까지  12일간 도내 초‧중‧고등학생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참가신청을 받아  8월11일 오후2시  가상플랫폼인 ‘메타버스’를 활용하여 학교폭력예방 OX퀴즈 골든벨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IFLAND’에 접속해 자신을 대신하는 아바타를 통해 문제를 맞추고, 자유롭게 의견을 제시하여 학교전담경찰관(SPO)과 소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 질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카카오톡 채널 ‘청주상당경찰서 스푼(SPOON)’채널검색 후, 1:1 채팅으로 이름, 학교명, 참여닉네임, 연락처 등을 전송하여 신청이 가능하며, OX퀴즈 우수자 및 행운상을 추첨하여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상당경찰서는 앞으로도 ‘메타버스’플랫폼을 활용하여 청소년들을 위한 정책안내 및 행사를 개최함으로서 비대면 시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며 학생들이 조금 더 편안하게 의견을 제시하고 참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상당서 관계자는 “학교폭력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이번 OX퀴즈를 개최함으로서 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려주고 예방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학생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온라인 팀코리아하우스내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상영 (2021-07-27 18:32:57)
인천 부평소방서, 폭염 속 임시선별검사소 냉각살수 지원 (2021-07-27 18:27:03)
옹진군, 군정 주요사업 추진상...
옹진군, 민선8기 군수 공약사...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광주 남부소방서, 의용소방대...
광주 서부소방서, 촛불·향초 ...
제천경찰서, 녹색어머니연합...
인천시, 영양 취약계층 맞춤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