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청소년수련관, 방학특강 ‘에코디자이너’ 참가자 모집
등록날짜 [ 2021년07월28일 15시13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청소년수련관이 오는 31일까지 창의공작플라자 씽크피아 방학특강 ‘에코디자이너’에 참가할 지역 내 12~13세 청소년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환경이야기를 주제로 한 이번 방학특강은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의 환경 문제 이야기를 비롯해 ‘새활용’의 대표 재료로 자리 잡은 양말목, 그리고 어린 시절 장난감이었던 레고 블록을 활용해 키링(열쇠고리)을 만들어 보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새활용’은 쓰지 않거나 버려지는 물건에 디자인과 이야기, 또는 쓰임새를 더해 더욱 가치 있는 물건으로 재탄생시키는 자원순환의 방법 중 하나다.


활동은 오는 8월 13일 진행하며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은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는 재료비 포함해 1인 5천 원이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소수정예로 운영하는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portal.icbp.go.kr/bpy)을 참고하거나 전화(500-2238)로 문의하면 된다.


박건호 부평구 청소년수련관장은 “씽크피아 방학특강을 통해 부평구 청소년들이 환경문제를 인식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버려지는 자원으로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청소년성문화센터, ‘비대면 초등학생 여름방학특강’ 참여자 모집 (2021-07-28 15:16:31)
인천광역시교육청 서구도서관, 동아시아 소수민족 신화 인문학 강연 모집 안내 (2021-07-28 14:58:41)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