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캠페인 선수 후원 협약식 개최
등록날짜 [ 2021년11월23일 17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3일 오후2시 올림픽문화센터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스포츠 유망주 홍보 캠페인 “뉴스타운동본부” 후원 협약식을 개최하고 선수들에게 후원 장학금을 전달했다.

 

협약식에는 조용만 대한체육회 사무총장과 스포츠 유망주 윤서영(사격), 이채운(스노보드), 김다은(스키 프리스타일), 진호준(태권도), 조선웅(테니스), 김동훈(근대5종), 류성현, 이윤서(이상 체조) 선수 8인 등이 참석했다.

 

조용만 사무총장은 “우수한 경기력은 유망주 때 얼마나 많은 관심을 받았는지에 따라 좌우되기 때문에 투자가 정말 중요하다. 장차 뛰어난 선수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후원 기업들께 감사드린다. 일회성으로 끝나지 않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번에 유망주 선수들에게 전달된 장학금은 대한체육회 뉴스타운동본부 캠페인을 통해 조성되었으며, 동아일보(사격 윤서영, 스노보드 이채운, 스키 김다은 이상 3명), 티비킹(태권도 진호준), 엘크로(테니스 조선웅, 근대5종 김동훈 이상 2명), 디앤씨컴퍼니(체조 류성현, 이윤서 이상 2명) 등 여러 기업에서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하여 참여하였다.

 

대한체육회 관계자는 “도쿄올림픽 이후 우리나라 스포츠의 다음 세대를 이어갈 여러 유망주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며 “스포츠 유망주들의 힘찬 도약을 응원할 수 있는 선순환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도 계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인천화교역사문화관’개관 기념식 개최 (2021-11-23 17:26:01)
인천 미추홀구, 미추홀학산문화원과 위ㆍ수탁 계약 체결 (2021-11-23 14:21:30)
인천정보보호지원센터-인천대...
광주 서부소방서 “119다매체 ...
강화군, 찾아가는 ‘농촌체험...
강화군, 동산리 평화생태마을...
인천 동구, 신규 공무원 대상 '...
인천 남동구, 수능 후 청소년 ...
인천 남동구 맞춤형 일자리 정...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