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임인년 비대면 시무식 개최

입력 2022년01월03일 14시37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3일 시무식을 갖고 2022년 임인년(壬寅年) 힘찬 출발을 다짐했다.

 

시무식에는 미추홀구청장을 비롯해 전 직원이 참여했으며 미추홀구 인터넷방송국과 유튜브를 통해 비대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김정식 구청장은 “올해에는 민선7기 5대 전략과 공약 사항 이행을 마무리 짓고자 하며 나와 이웃 삶이 고르게 나아지고 경제가 힘차게 뛰는 미추홀구 전성시대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로 2년여 간 힘든 시기에도 언제나 꿋꿋하게 방역 현장을 지켜준 관계 공무원 헌신적인 노력에 감사드린다”며 “올해에도 구민들 건강을 위해 방역 업무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또 “일상 불편과 경제적 피해를 감수하면서도 협조해 준 구민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오미크론 출현 등으로 다시 한 번 어려운 시기에 일상회복을 위해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실 것”을 부탁했다.

 

한편 구는 올해 중점 정책 과제를 ‘새로운 미추홀구, 그 변화의 시작!’으로 잡아 소상공인 전담팀을 신설해 소상공인을 적극 지원하고 관련부서를 재편, 업무를 세분화해 재정비촉진지구 업무 및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등 올해도 소통하고 공감하는 현장행정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