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2022년 회원종목단체 직원 워크숍 개최

입력 2022년06월20일 20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20일부터 21일까지 양평 현대블룸비스타에서 대국민 체육행정 서비스 강화를 위한  '2022년 회원종목단체 직원 워크숍'을 개최한다.

 

이번 워크숍은 회원종목단체 직원 200여 명을 대상으로 체육행정 역량 및 기본 소양 증진 기회를 제공하고, 체육 유관단체 간의 적극적인 정보 공유 및 행정 교류 기반을 구축하기 위하여 마련되었다.

 

특히 체육행정 현장에서 실질적으로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고 대국민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하여 클린 체육계 정착을 위한 청렴 교육(이예린 청렴연수원 전문강사) , 체육단체가 알아야 할 필수 법령 및 각종 사례(강래혁 법무법인혜명 변호사) , 미술치료를 통한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관리법(김서현 (주)밝음 전임강사) 등 현장 중심적 강의와 함께, 대한체육회-회원종목단체 간의 화합과 교류를 위한 소통의 장 프로그램도 진행되었다.

 

이기흥 회장은 “오늘 워크숍이 체육단체 간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상호 발전하고 대한민국 체육계의 도약에 큰 보탬이 될 것”이라며 “대한민국 체육의 주춧돌로서 책임 의식을 가지고 체육 행정에 계속하여 힘써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