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평생학습 하반기 구민제안 프로그램수강생 모집
등록날짜 [ 2022년08월04일 17시46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오는 8일부터 19일까지 ‘평생학습 하반기 구민제안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구민이 원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공모한 뒤 선호도 조사와 내부 심사를 거쳐 선정된 교육으로, 상반기 7개 프로그램을 운영한 데 이어 하반기 8개 강좌를 운영한다.


강좌는 금융사기 예방 연극 ‘네 놈 목소리’ , SNPE 척추교정 운동 , 동영상 편집의 모든 것, 서준식 교수의 ‘경제 위기 속 투자전략’ , 전통 장 만들기, 보태니컬 아트, 쓰레기의 모든 것, 미래 캐스터 황준원의 ‘미래트렌드와 진로’ 등으로 구성됐다.


주소지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부평구인 주민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이나 일부 강의는 재료비를 부담해야 한다.


수강을 희망하는 주민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 전화 또는 방문 등으로 신청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509-6437)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상반기 중 수요가 많았던 프로그램은 하반기에도 운영해 구민들의 학습 욕구를 최대한 반영했다”며 “많은 주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계양구, 2022년 슬레이트 처리지원 사업 대상자 추가모집 (2022-08-05 17:51:50)
인천 동구, 평생교육 재능나눔강사 모집 (2022-08-03 22:09:32)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
인천시, 캠프마켓‘매각대금...
인천시, 3년 연속 6조 원대 국...
‘F1 인천 그랑프리’급물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