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3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카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주)해성유앤아이, 서구에 이웃돕기 후원
등록날짜 [ 2022년08월04일 19시20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3일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김현수)와 ㈜해성유앤아이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병원 내 푸드코트에서 사용 가능한 선불식 카드 500만 원 상당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지역 내 안전한 의료 공급은 물론 지역 보건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있는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은 아동학대 전담 의료기관 지정 연계, 어르신 안과질환 수술비 지원, 시각장애인 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 이웃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해성유앤아이는 (재)인천교구천주교회유지재단이 100% 출자해 설립한 건축, 시설관리, 보안, 주차 등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해성유앤아이는 이번 기부를 통해 앞으로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에 후원을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김현수 병원장은 “계속되는 코로나와 무더위에 어려운 이웃을 도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서구청과 더 많은 자원 연계를 통해 이웃에게 힘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모두가 어려운 상황에도 선뜻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서구도 사회에서 소외되는 분이 없도록 민간과 협력해 더 많은 시너지 효과를 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서구E 지킴 봇 만들기’ 공모전 시상 (2022-08-04 19:22:24)
인천 서구 ‘구민고충처리위원회’ 위원 위촉 (2022-08-04 19:17:51)
청주흥덕경찰서. 사회적약자...
상당경찰서, 학교폭력 및 소년...
상당경찰서, 아동안전지킴이 ...
인천병무지청, 부천공업고등...
인천시, 캠프마켓‘매각대금...
인천시, 3년 연속 6조 원대 국...
‘F1 인천 그랑프리’급물살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