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시, 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추진상황 점검
등록날짜 [ 2022년08월05일 10시51분 ]

[연합시민의소리](재)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이희범)는 5일 오후 3시 시청 강당에서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 성공개최를 위한 ‘제7차 부서별 지원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박남서 시장을 비롯해 엑스포 조직위와 전 부서장, 관계기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상황 총괄보고, 실시부서별 지원사업 추진상황 보고 순서로 진행됐다.

 

영주시와 엑스포 조직위는 보고회를 통해 엑스포 총괄계획과 부서별 지원사업 세부추진 계획에 대한 공유를 통해 다시 한 번 더 꼼꼼히 확인하고 점검해야 할 사항 에 대해서는 집중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엑스포 조직위 및 각 부서에서는 5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개최시기에 맞춰 추진 중인 사업에 박차를 가하여 실행에 차질이 없도록 준비 중이며, 또한 지역 사회단체, 도단위 및 전국 단위 사회단체를 통해 단체 관람객 확보를 위한 엑스포 홍보 및 입장권 판매에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박남서 영주시장은 “금번 풍기인삼엑스포가 코로나로 인하여 침체된 지역 경기에 큰 활력이 될 것”이라며 “얼마 남지 않은 기간 동안 모든 분야에 대해 하나도 빠짐없이 점검하고, 마지막까지 시청 모든 직원이 내 일이라는 마음으로 더 신경 쓰고 노력하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2영주세계풍기인삼엑스포'는 '인삼, 세계를 품고 미래를 열다!'라는 주제로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3일까지 24일간 영주시 풍기인삼문화팝업공원 일원에서 개최하며, 입장권은 영주·봉화군 관내 새마을금고, 경북도내 농협은행 및 영주시 관내 농·축협 창구, YES24티켓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 폭염 취약 어르신 보호 대책 추진 (2022-08-05 16:03:03)
인천신용보증재단, 누적 보증공급 실적 12조원 돌파 (2022-08-05 10:47:48)
광주 서부소방서, 신체건강 증...
광주 남부소방서, 국회의원 선...
인천시, 올해 공공주택 6,800호 ...
인천시, 최신 주소정보 안내도...
블록체인 기술혁신지원센터, ...
인천시, 노인일자리 참여자대...
인천 부평구의회, 부평동초등...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