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31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청와대/국회/정당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의회 이의명의장 신년사.. 소통하는 의정 활동 전개, 성숙된 지방자치 문화 구현하는 데 최선
등록날짜 [ 2023년01월11일 15시24분 ]

[연합시민의소리] 옹진군의회(이의명 의장)는 2023년 계묘년 신년사를 통해 소통하는 의정 활동을 전개,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숙된 지방자치 문화를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신년사 전문


존경하는 옹진군민 여러분!

희망찬 2023년, 계묘년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힘차게 떠오르는 붉은 해의 기운을 받아 새해에는 우리 고장의 번영과 여러분의 가정마다 건강과 사랑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먼저, 2022년 7월 1일, 제9대 옹진군의회의 개원을 시작으로 적극적인 의정 활동을 펼쳐나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해로부터 지방자치법이 개정·시행되면서 우리 의회는 획기적인 변화와 더불어 지방자치 분권에 걸맞은 견제와 균형, 지방의회 중심의 행정을 펼칠 수 있는 새로운 시대를 맞이하였고, 올해에도, 풀뿌리 민주주의 근간이 되는 지방자치와 진정한 주민 주권 실현을 위해 군민 여러분께서 새로운 변화에 함께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 여러분!

 

우리 옹진군의회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군민을 위한 헌신적 봉사와 연구하는 의회의 모습으로서 우리 옹진군에 당면한 난제를 극복하고 군민으로부터 위임받은 민의의 대변자라는 사실을 잊지 않는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존경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들과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군민의 목소리를 듣고 함께 동고동락하는 현장 의정 구현에 앞장서겠습니다.

 

우리 옹진군의회 의원 일동은 소통하는 의정 활동을 전개하여 군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는, 성숙된 지방자치 문화를 구현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새로운 시책발굴과 함께 군민의 뜻과 정서가 반영된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지역 정책개발을 선도해 나가는 대의기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여론 수렴과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강화하여 군민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는 겸허한 마음으로 소통하는 의회, 함께하는 의정을 펼쳐 나가겠습니다.

 

아무쪼록 대망의 계묘년 새해에도 지역 공동체의 화합과 군민의 뜨거운 열정을 한데 모아 힘차게 도약하는 옹진군의 새 역사를 창출해 나갑시다.

여러분께서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다 이루어지고, 더 큰 꿈을 향해 도전하고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의회, ‘특별위원회 구성’ 원포인트 임시회 개회 (2023-01-11 18:32:49)
옹진군의회, 해맞이·전적비 참배로 ‘소통하는 의회, 함께하는 의정활동’ 시작 (2023-01-11 11:21:31)
인천시선관위, 농협중앙회 강...
인천 연수구청소년수련관, ‘...
인천 연수청소년문화의집, ‘...
인천 동구, 공동주택시설개선 ...
인천 동구, 지역 관광상품 개...
인천 남동구, 2023년도 부설주...
인천 남동구, '구민과 함께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