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의회, 제255회 임시회 폐회

입력 2023년04월06일 09시3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봉화군의회는 지난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10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255회 봉화군의회 임시회를 6일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에 상정된 조례안 및 승인안건인 봉화군 이장자녀 장학금 지급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봉화군 치매관리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한우육성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주택화재 피해주민 지원 조례안 ,봉화군 인구감소 대응에 관한 조례안 ,봉화군 참전유공자 예우 및 지원에 관한 일부개정조례안 ,2023년도 봉화군 제1차 수시분 공유재산 관리계획동의안 등 총 15개의 안건을 심도 있게 검토해 원안 가결했다.

 

또, 이번에 상정된 2023년도 제1차 추가경정예산안은 본예산(5,120억 원) 대비 670억 원이 증가한 5,790억 원으로 주민 복리 및 지역 발전에 주안점을 두고 수정 가결했다. 

 

황문익 예결위 위원장은 “예산편성의 적합성과 사업의 실효성 여부에 중점을 두고 심사했다.”며 “추경안을 심사하면서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꼭 필요한 사업만을 편성해 신뢰할 수 있는 예산안이 되도록 최선을 다했다.”라고 전했다.

 

김상희 의장은 “임시회 기간 동안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준 의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이번 임시회에 의결된 조례안과 추가경정예산 집행에 철저를 기해주길 바란다.”라고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