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전개
등록날짜 [ 2023년05월04일 17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오는 10일 중구 답동 소공원 광장에서‘참! 좋은 사랑의 밥차’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IBK기업은행이 후원하고 한국자원봉사센터협회가 지원하는 사업으로 센터 직속봉사단인 사나래봉사단과 동자원봉사상담가, 관내에 위치한 인천항보안공사와 농협경제지주 주식회사 축산물가공사업소의 임직원 등 40여명의 자원봉사자들이 봉사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다.
 
코로나19 펜데믹으로 4년 만에 재개되는‘참! 좋은 사랑의 밥차’급식지원행사로 그간 소원했던 지역 내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 안부를 묻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행사를 준비하는 유주석 사회복지사는“10일 답동소공원 광장으로 오시면 자원봉사자들이 준비한 정성스러운 식사를 12시부터 하실 수 있으니 부담 없이 공원에 나오셔서 맛있게 드시고 즐거운 시간 가지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중구자원봉사센터는 이번‘참! 좋은 사랑의 밥차’사업뿐만 아니라 취약계층의 이사 및 소규모 집수리지원, 어르신병원동행 사업 등을 전개해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청소년 나눔 기부 프로그램 실시 (2023-05-09 16:13:31)
인천 부평구, 제73회‘부평 나눔장터’진행 (2023-05-01 18:41:49)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