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2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기에 총력전
등록날짜 [ 2023년05월16일 11시49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옹진군이 12~14일 사흘간 경기 수원시 수원메쎄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고향사랑기부 한마당대축제’행사에 참가하여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알리기에 매진했다.


옹진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도와 답례품 등 다양한 정보를 홍보함과 동시에 지역과 관광지 등을 안내하였으며, 특산품 판매 부스를 마련하여 답례품 및 옹진자연 쇼핑몰에 입점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했다. 


특히 영흥면 특산품 참송이버섯(옹진라바농원)은 직거래로 판매되어 박람회 참가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문경복 군수는 박람회장을 방문하여 고향사랑기부제에 대한 큰 관심을 갖고 참가 자치단체를 부스를 둘러보며, “옹진군이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기 위하여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박람회 참가자들이 옹진군 고향사랑기부제 매력과 옹진군 지역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고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기부자의 주소지를 제외한 타 지역에 기부하고,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로, 기부금은 지역 주민복리 증진사업에 쓰이며, 기부는 고향사랑e음 사이트 또는 전국 농‧축협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옹진농협, 영흥면 농가주부 모임과 “저소득 취약계층에 현물 기탁” (2023-05-31 17:15:46)
강화군자원봉사센터, 청소년 나눔 기부 프로그램 실시 (2023-05-09 16:13:31)
인천중부소방서장, 봄철 화재 ...
영주시, 홍보행정기획위원회 ...
청주흥덕경찰서,청소년 우범...
청주흥덕경찰서, 검사 등 기...
인천 연수구, 톈진시 난카이구...
인천 동구, 중소기업 국내전시...
인천 남동구, 다가구 주택에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