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정치 > 행정/국방/외교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미추홀구, 인천시와 불법 주정차 합동 단속
등록날짜 [ 2023년05월26일 15시09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26일 상습 불법 주정차 발생지역에 대해 인천시와 합동 단속을 실시했다.

 

이번 불법 주정차 특별 합동 단속은 지속적인 불법 주정차 단속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어린이보호구역 및 4대 주정차 금지지역에서의 불법 주정차 위반 차량이 단속되는 실태를 개선하고자 합동 단속 기간 내 상습 불법 주정차 지역에 대한 단속을 강화해 보행자 안전을 확보하고 올바른 주차문화를 확립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구는 지난 22일부터 31일까지 상습 불법 주정차 발생지역 등 중점 관리 지역에 대한 집중단속을 통해 원활한 교통 소통 확보에 주력하고 있으며 26일에는 인천시와 합동단속반을 편성해 주안역 인근 주안로 일대 및 용현동 토지금고 일대를 중심으로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을 실시했다.

 

구는 이번 불법 주정차 합동단속을 통해 불법 주정차에 대한 경각심을 제고하고 원활한 교통 소통 및 보행자 안전 확보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앞으로도 주요 민원 발생지역에 대해 주기적으로 자체 단속 및 관련기관 합동 단속을 실시해 불법 주정차 민원 해결과 올바른 주정차 질서 확립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불법 주정차 단속 업무는 구민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수인 만큼 올바른 주정차 질서 확립과 안전한 교통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드린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김기공 (cunews@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 은계지구 상수도 신뢰 확보 속도 낸다 (2023-05-28 09:54:14)
인천시, 6월1일부터 동물병원 없는 도서 지역 가축 무료 진료 (2023-05-26 11:08:42)
법전면, 봄철 산불예방 릴레이...
영주시, 임종득 국회의원 당선...
상당경찰서,‘제 9기 드림캅 ...
인천TP-인천시, 창업기업 투자...
인천중부소방서, 롯데하이마...
광주 북부소방서, 승강기 사고...
광주 광산소방서, 공동주택 피...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