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중구문화재단, ‘주민 주도 생활문화 활동’ 활성화 위한 지원사업 추진
등록날짜 [ 2023년05월26일 15시18분 ]


[연합시민의소리] (재)인천중구문화재단(이사장 김정헌)은 동아리·동호회 등 공동체의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2023 생활문화활동 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26일 밝혔다.

 

‘2023 생활문화활동 지원사업’은 지역 내 주민 중심의 생활문화 활동 기반을 형성하고, 일상 속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활성화하는 데 목적을 뒀다.

 

지원 대상은 구성원 중 60% 이상이 인천 중구 거주자로 구성된 3인 이상의 생활문화 활동 공동체(동아리, 동호회 등)다.

 

재단은 공모 및 두 차례의 심의 절차를 거쳐 지원동기, 기대효과, 활동 계획, 예산 적절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우수한 공동체를 최종 지원 대상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 선정 시 생활문화 활동을 위한 교육 또는 자율기획 프로젝트 추진 등에 필요한 비용을 공동체별로 최대 150만 원 이내에서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 접수는 6월 5일(월)부터 11일(일)까지 진행되며, (재)인천중구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재단 이사장 김정헌 구청장은 “주민 주도의 일상적인 문화예술 활동이 지역 곳곳에서 일어날 수 있도록 생활문화 활동을 지원하고자 한다”라며 “많은 생활문화 공동체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이번 공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인천중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s://ijcf.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진천경찰서, 농다리 축제 현장에서 사회적 약자보호 및 마약범죄 예방 캠페인 (2023-05-26 15:20:36)
인천 중구, 2023년도 규제개혁 발굴과제 보고회 개최 (2023-05-26 15:15:58)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