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19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중산동 해찬나래지하차도 상부 교차로에서 ‘교통체계 개선을 위한 현장점검’ 실시
등록날짜 [ 2023년06월09일 14시3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중구는 지난 8일 오전 중부모범운전자회와 합동으로 중산동 해찬나래지하차도 상부 교차로에서 ‘교통체계 개선을 위한 현장점검’을 실시했다.

 

해찬나래지하차도 상부 교차로는 최근 영종하늘도시 입주민 증가에 따라 하늘도시에서 영종IC 방면으로 좌회전 신호를 받고 진출하는 차량 증가와 꼬리물기 등으로 교차로 통행에 불편을 겪는 등 상습적인 교통혼잡이 발생하고 있다.

 

이번 현장점검은 실제 정체가 발생하는 평일 출근 시간대를 선정, 직접 현장 상황을 모니터링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특히 주변 교통상황을 꼼꼼히 점검하며 교차로 주변 통합 신호주기 개선 ,교통안내 인력 배치를 통한 꼬리 끊기 ,노면표지 및 교통안전표지 보강 ,기타 도로안전시설 정비 등의 대책을 논의했다.

 

김정헌 중구청장은 “이번 현장점검을 토대로 이전부터 문제가 돼왔던 영종하늘도시 주요 도로의 교통환경 개선을 위해 인천경제자유구역청, 중부경찰서 등 관계기관과 지속 협의하는 등 실효성 있는 대책을 마련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민·관 합동 교통안전캠페인 실시 (2023-06-09 14:38:04)
인천 중구 ‘2023년도 해수욕장 협의회’ 개최 (2023-06-09 14:32:54)
청주흥덕경찰서, 현장대응력 ...
광주서부소방서, 화재취약시...
인천광역시교육청, 제57회 과...
인천광역시교육청, 제64주년 4...
인천 중구 ‘자동차 배출가스 ...
인천 서구, 상반기 7개 동 평생...
인천시, 특이민원으로부터 공...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