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빛나무어린이집 ‘작은 음악회’ 수익금 전액 기부

입력 2023년09월06일 10시1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내가 살고 있는 사랑하는 연수구에 어려운 이웃 돕고파”

[연합시민의소리]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지난 5일 국공립 햇빛나무어린이집으로부터 가정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어린이집 10주년 기념 ‘작은 음악회’ 수익금 전액(1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받았다. 


 이번 성금은 어린이집 10주년 기념 ‘작은 음악회’ 행사 수익금으로, 어린이들이 악기연주, 율동, 노래 등 재능기부를 통해 마련됐으며, 나눔의 의미와 실천을 직접 경험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

 

한편, 국공립 햇빛나무어린이집은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기부행사를 꾸준히 진행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앞서 지난 2023년 1월에도 놀이전시회 및 작은 발표회를 개최해 송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100만 원을 기탁한 바 있다.

 

강미옥 원장은 “어린이집 어린이들은 자신들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인 사랑하는 연수구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 것이 의미 있는 일이라 생각했고, 그 생각을 행동으로 실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이재호 연수구청장은 “연수구에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신 데 감사하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어린이들의 아름다운 마음과 뜻을 담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