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계양구, 제10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 성료

입력 2023년10월25일 12시5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광역시 계양구(구청장 윤환)는 지난 24일 계양구청 6층 대강당에서 계양구 주민자치협의회(회장 최종국)가 주관한 제10회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윤환 계양구청장을 비롯해 조양희 구의회 의장, 경연 참가자와 지역주민 등 350여 명이 자리를 함께했다. 


그동안 각 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고 습득한 실력을 발표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경연대회에는 총 8개 팀이 참여해 한국무용, 기타연주, 사물놀이, 스포츠 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였다.


또한 공연장 입구에는 서예, 공예품 등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우수 작품이 전시돼 볼거리를 더했다.


대회 결과, 대상의 영예는 계양2동 한국무용팀이 안았으며, 금상 계산2동 기타동아리, 은상 효성1동 새별소리풍물단, 동상 계양3동 다함께차차차, 인기상 계양1동 동그라미풍물단이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윤환 구청장은 “매년 우리 구 동아리팀이 인천시와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계양구 주민자치센터 위상을 높인 것에 깊이 감사를 드리며, 이번 대회가 많은 구민의 참여로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의 대상을 수상한 계양2동 한국무용팀은 11월에 개최되는 인천광역시 주민자치센터 동아리 경연대회에 계양구 대표로 참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