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상운면, 희망2025 나눔캠페인 가두모금 행사 실시

입력 2024년12월13일 11시2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봉화군 상운면은 지난 12일 면사무소 앞 주차장에서 ‘기부로 나를 가치있게, 기부로 경북을 가치있게’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이웃돕기 성금모금 행사를 가졌다.

 

상운면 새마을회 주관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관내 기관‧단체를 비롯한 많은 주민들이 참여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온정의 손길을 내밀었다.

 

장기적인 경제침체로 인해 주변을 돌아보기 어려울 것이라는 우려와 달리 당일에만 1,400여만 원의 성금이 모아져 올해 목표액을 훌쩍 넘기면서 힘든 상황에도 이웃사랑의 마음만은 식지 않았음을 증명했다.

 

‘희망2025 나눔캠페인’을 통해 모인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보내져 향후 우리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생계비, 의료비, 난방비 등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김동진 상운면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리며, 소중한 성금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상운면은 내년 1월 31일까지 성금모금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든지 면사무소 방문 및 ARS, QR코드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모금에 동참할 수 있음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