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청소년수련관, 1월 맞아 청소년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4년12월31일 13시10분 배향숙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부평구(구청장 차준택) 청소년수련관이 1월을 맞아 다양한 창의융합 청소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먼저 수련관 특화시설 창의공작플라자에서는 ►엔트리로 트로이 전쟁(과학) ►목공 마스터! 스툴 겸 탁자 만들기(목공) ►도자기 만년달력 만들기(도예) ►3D펜 윷놀이 만들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부평구에 거주 또는 재학 중인 만9세~24세 청소년 누구나 23일부터 24일 이틀 간 일정에 맞춰 참여할 수있다.


이 밖에도 영상미디어센터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이해 친구와 함께 만화 영화 등을 볼 수 있는 겨울방학 영화관을 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운영한다.

 

또, 23일부터 24일 이틀동안 가상 현실을 탐험할 수 있는 가상현실(VR) 카드보드 만들기도 열린다.


박건호 청소년수련관장은 "2025년 새해와 겨울방학 동안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했는데 1월을 시작으로 내년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청소년활동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별 참가 대상과 모집 시기는 다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청소년수련관 누리집(portal.icbp.go.kr/bpy)의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등록해 소식을 받으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