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인터넷방송국 개국

입력 2008년11월28일 13시52분 유희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앞으로 고양시를 보기 위해서는 (가칭) <고양TV>를 보면 된다.

   고양시의 뉴스, 행정, 문화․예술, 경제, 유익한 정보 등 모든 것을 담아가게 될 고양시 인터넷 방송국 (가칭) <고양TV>가 12월 1일 임시 개국했다. 

 (가칭) <고양TV>의 개국은 IT산업의 급속한 발달을 계기로 PR의 주요 흐름이 온라인으로 방향전환하고 있는 시대의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인터넷사이트(www.goyangtv.go.kr)에 접속하여 시청할 수 있다.

 주요 프로그램을 보면 신속한 뉴스와  월간『고양소식』지 전자책으로 꾸며지는 「고양소식」, 시의 미래상을 제시하게 될 「비전고양」, 우리 주변의 따뜻한 이야기를 소개하는 「열린 행복속으로」, 문화도시의 진면목을 보게될 「문화광장」, 시민이 만들어가는 「참여 UCC」, 시의 귀중한 사진 자료를 다운받을 수 있는 「고양 포토갤러리」그리고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드리는 「공지사항」이 있으며 초․중등 학습 사이트도 도입된다.

 내년 2월 정식 오픈을 앞두고 시범 운영되고 있는 (가칭) <고양TV>에서는 시민들의 참여를 이끌어 내기 위해 12월 한 달간 시청자들의 공모를 통해 정식명칭을 결정할 예정이며 응모에 참가한 10명의 시청자를 뽑아 2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도 지급한다.

 고양인터넷 방송국 개국을 준비한 김운영 고양시 공보담당관은 “비록 지금은 내용이 많이 부족하지만 재미있고 유익한 컨텐츠를 열심히 만들고 게시하여 가까운 시일 내에 고양시민이면 적어도 하루에 꼭 한번 이상씩은 시청하는 고양시 인터넷방송국으로 만들어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