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시무식에서 국무총리 인사

입력 2009년01월02일 10시58분 백수현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승수 국무총리 저탄소 녹색성장의 비전을 선포

[여성종합뉴스] 정부는 청사별관에서 2009년 2일(금) 시무식을 가지고 국무총리의 인사를 통해 어려웠던 지난해를 돌아보며 한해동안 헌신적으로 일해 온 공직자들을 위로하고 어려운 중에도 공무원들의 기상으로 국가위상을 드높인일들을 치하했다 .

한승수 국무총리는 저탄소 녹색성장의 비전을 선포하고 사상 처음으로 수출 4천억달러 시대를 열어 경제위기에 어느 나라보다 발빠르게 대처했다고 강조하고 공직자 여러분의 헌신을 위로했다.

이자리에서 무엇보다 경제난국을 극복하기위해 종합대책을 신속히 추진할 것을 주문하고 일자리 창출과 실물경제 활성화에 더욱 힘써 줄것일 당부했다.

특히 저소득층  복지와 실업대책 등 민생안정에 주력해 줄 것을 강조하고 공직자들이 위기극복에 최일선에서 모든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말하고 세계 어느나라보다 공직자들이 애국심과 실력이우수하다고 생각하며 공무원은 한발앞서 정책을 수립하고 집행해 실질적인 성과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이번 위기를 기회로 삼아 대한민국을 선진 일류국가로 우뚝 세우는 바탕이 되는 공직자들이 자신감을 갖고 올 한해 더욱 노력해줄 것을 기대하고 간곡히 당부한다고 강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