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APG 차질없이 준비

입력 2014년08월07일 11시38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회 준비상황 설명 및 시민 관심·참여 당부 대시민보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인천시는  7일 오후2시 시청 대회의실에서 인천AP·APG 준비상황 기관 합동 대시민보고회를 개최한다

인천시와 인천AG·APG조직위원회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유정복 시장이 직접 주재하는 이날 보고회에는 시민원로, 자원봉사자, 서포터즈, 다문화가정, 종교계대표를 비롯해 범시민지원협의회 관계자등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날 보고회 내용은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시민들에게도 전해진다.

이번 보고회는 그동안의 대회 준비상황을 막바지 점검하고 상호 협조할 사항을 찾는 한편,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보고회는 경과보고와 대회 홍보동영상 상영에 이어 3개 기관별로 대회 준비상황을 시민들에게 보고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천AG조직위원회와 인천APG조직위원회 보고에 이어 시는 실·국별로 서포터즈·자원봉사자 운영, 숙박·교통·안전대책, 문화행사, 환경정비, 경기장 인프라 구축 등 분야별 보고가 이어지고, 보고를 마친 후에는 참석한 시민들로부터 준비상황에 대한 의견을 청취할 예정이다.

인천시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인천AG·APG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그동안 준비해 온 모든 역량을 집중하는 것은 물론, 대회가 끝날 때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고 모든 분야에서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