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원주 산업관광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5년08월11일 16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강원 원주혁신도시 이전에 따라 지방관광 활성화 및 지역기관․업계와의 상생 협력의 일환으로 원주 산업관광 여행상품 프로그램을 개발에 따른「원주 산업관광 상품 운영 업무협약식」을 11일오전 11시 원주시 투자상담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한국관광공사를 비롯하여 원주시, 코레일과 함께 네오플램, 참존, 롯데관광, 홍익여행사, 코레일관광개발 등 5개 민간기업도 참석하여 원주 산업관광 및 관광산업 활성화에 대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

 

한편, 한국관광공사는 원주 산업관광 여행상품 개발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원주시와 공동으로 원주 산업관광 대상지 20여 개소를 답사하고, SNS 유명 블로거 초청행사 및 팸투어를 실시하였으며, 이를 토대로 코레일과 협업하여 기차 연계 산업관광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오는 21일에 처음 출발할 예정이다.
 

이 상품은 청량리역에서 기차로 출발하여 원주에 도착해 원주지역의 다양한 관광명소와 함께 20~50대 여성층이 선호하는 유명화장품(참존), 디자인 주방기기 제조기업(네오플램) 등을 방문해 다양한 체험 및 제조현장 견학을 경험할 수 있다.
 

한국관광공사 최성우 산업협력실장은 “한국관광공사는 지역에 기여할 수 있는 사업을 발굴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원주시와 협업해 나갈 것이며, 이번 원주시 산업관광투어 첫 상품을 필두로 지역별 특화된 산업관광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