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동남아 무역사절단 참가업체 모집

입력 2015년08월19일 20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시 서구(청장 강범석)는 인천경제통상진흥원과 함께 우수한 기술력과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해외마케팅 능력이 부족하여 해외판로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중소기업에게 해외시장 진출기회를 제공하고자 “동남아 무역사절단”을 파견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역사절단은 세계경제가 경기침체를 벗어나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풍부한 노동력과 천연자원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경제성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인도네시아(자카르타)와 말레이시아(쿠알라룸푸르)에 서구 관내 중소기업 10개사를 선정하여 2015년 11월 8일부터 11월 14일까지 5박 7일 일정으로 방문하여 현지바이어와 수출상담을 진행하게 된다.
 

 참가대상은 서구 관내 공장등록을 필한 중소기업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는 8월 31일까지 인천경제통상진흥원으로 온라인 신청하면 되며, 현지 시장성 조사 및 서류평가후 최종 참가업체를 선정하게 되며, 지방세 체납업체와 서구청에서 중소기업 지원사업 관련 불성실 업체로 지정된 업체는 선정에서 제외된다.
 

 최종 선정업체는 상담장 및 교통편 임차료, 현지 시장조사비, 통역료, 업체별 참가자 1명 항공료 50% 등을 서구청으로부터 지원받게 되며, 체류경비는 참가업체가 개별적으로 부담해야 한다.
 

 신청서류는 서구청 홈페이지(www.seo.incheon.kr) 새소식란 에서 내려받을수 있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서구청 기업지원과(☏ 032-560-4441)나 인천경제통상진흥원(☏ 032-260-0237)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