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해외광고, 3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700만 돌파!

입력 2015년08월20일 20시2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20일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메르스 이후 건강하고 아름다운 한국관광의 이미지를 선도하고자 제작한 해외광고 영상이 지난 7월 29일 동영상 채널 유튜브,  통해 공개한지 3주만에 각각 700만 조회수가 넘었다고 밝혔다
 

이는 한국관광공사가 지금까지 선보인 해외광고 영상 가운데 가장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광고 모델인 이민호를 활용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좋아요’ 140만, ‘댓글’ 1만2천개를 넘기는 등 해외 소비자들의 큰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아시아 광고 시장에서 거장인 대만의 웨인 펑(Wayne Peng)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이번 신규 한국관광 해외광고는 아시아에서 인지도가 높은 한류스타 이민호가 모델로,   전통과 현대적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한국의 주요 명소부터 한국인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름다운 화면에 담아냈다.


이번 한국관광 광고를 접한 해외 소비자들은 “한국의 음식, 문화를 더 알고 싶다”, “영상속의 장면들이 너무 아름답다” 등 한국관광에 대한 긍정적 이미지를 받았다는 소감을 올리고 있다.


한국관광공사 우병희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전 세계 다양한 매체를 통해 신규 한국관광 해외광고를 소개함으로써 한국관광의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위해 노력했다” 며 “해외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지속적인 상승세가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