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중문화관' 이장유의 행복해유~ 메리 크리스마스~' 창작연극

입력 2015년12월19일 18시2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진정한 ‘행복’에 대하여! 감성 충만, 휴먼코미디 가족드라마

[연합시민의소리] 19일 한중문화관은 이번 크리스마스날  유쾌, 상쾌, 통쾌한 가족드라마 ' 이장유의 행복해유~ Merry Christmas작품을 올렸다.

조봉환 관장은 이번크리스마스를 보내면서 모든사람들이  미처 알지 못했던 진정한 ‘행복’에 대하여!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하게 배우 이장유씨의 빵빵 터지는 코미디극 을 선사한다며 온가족이 함께울고 웃을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추천한다.

조아라 작가는 행복해 장유씨?를 발표하면서 "초등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여러 계층의 관객들과 만나며 교감을 나눈 작품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공연, 서로 공감하고, 교감하면서 울고 웃을 수 있는 공연이라고 말하며 이장유씨의 인생을 모토로 아픔, 사랑, 열정을 갖고 온 가족이 함께 교감하는 시간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우리들의 인생 이야기라고 한다.

이어 바쁜 생활 속에 묻어둔 이야기들을 꺼내다!

감성 충만, 휴먼코미디 ‘행복해, 장유씨?’는 행복과 불행을 회화적ㆍ몽환적 기법으로 대비시키는 동시에 우리의 인생 이야기를 진솔하게 털어놓는다고  한다.

오는 25일 오후 2시에 한중문화관 (http://www.hanjung.go.kr/event/event_list.asp?event_type=공연) 4층에서 무료공연으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 032)760-786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