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을지연습' 실시

입력 2016년08월23일 22시0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광역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국가 비상사태시 신속한 대응능력을 높이고 국가 안보의식 제고를 위해 22일부터 25일까지 3박 4일간의 일정으로 ‘을지연습’을 실시한다.
 

이에 따라 구는 지난 22일 전체 공무원의 비상소집훈련을 시작으로 구 산하기관, 유관기관 및 군부대 등이 참가한 가운데 3박 4일간의 도상연습을 실시하게 되며, 「국가 기반시설 피해복구 훈련」의 일환으로 8월 23일 한국남부발전(주) 신인천발전본부에서, 서구청, 인천 경찰특공대, 서부소방서, 서부경찰서, 100연대 3대대, 10화생방대대, 성민병원,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 한국전력공사 서인천지사 등 민․관․군․경 합동으로 「신인천발전본부 피폭에 따른 종합대책」에 대하여 실제훈련을 실시한다.
 

특히 금년도 을지연습은 전쟁이전 국지도발 및 각종 위기에 대한 상황조치 능력을 배양하고, ‘민·관·군·경이 함께하는 을지연습’으로서 국가안보의식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강범석 서구청장은 비상소집 훈련시 직원 훈시를 통하여 그 어느 때 보다도 안보가 중요시 되는 만큼 실질적인 훈련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근무하여 줄 것을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