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흥덕경찰서, 치안정책 설명회 및 주민 토론회 개최

입력 2016년08월25일 13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청주흥덕경찰서(서장 임용환)는  25일 오전10시부터 가경동 소재  가경동 주민센터에서 치안정책 설명회 및 주민토론회를 개최하였다. 

행사는 임용환 청주흥덕경찰서장을 비롯하여 경찰관 10명과  박봉순 도의원과 서지한, 김은숙 시위원 및 가경동 통장과 지역주민 76명 등 총 86명이 참석하였으며, 주민들을 대상으로 주요 치안정책들을 설명하고 지역치안 관련하여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 치안활동에 대한 공감대 형성을 통해 시민이 만족하는 『맞춤형 안심치안』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되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2016년 경찰의 주요 추진사항 설명을 비롯하여 최근 발생한 여성대상 강력범죄들로 인하여 높아진 시민들의 불안을 해소하기 위해 스마트 국민제보 앱, 범죄예방진단팀(CPO) 운영 등 범정부차원의  특별치안대책을 설명하였으며, 주민생활과 밀접한  보이스피싱 및  교통사고 예방교육도 함께 실시하였다. 

청주흥덕경찰서장은 바쁘신 가운데 행사에 참석해 주신 시민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오늘 행사를 통해 치안정책등 주요 경찰활동을 알리고, 생생한 주민의 의견을 청취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시민과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것이야 말로 맞춤형 안심치안의 시작 으로 매월 각 지역관서별로 치안정책 설명회 및 주민토론회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한 시민은 간담회를 통해 경찰의 활동을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었고, 그간 노력에 대해 감사하며, 안전한 청주시를 위해  더욱더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