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6일fri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청, '영종복합청사 별관' 증축 설계용역 추진
등록날짜 [ 2017년03월08일 14시03분 ]

영종복합청사 조감도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8일 영종복합청사 별관 증축을 위하여 설계용역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9월 증가되는 영종·용유지역의 주민들의 민원편의를 위하여 ‘영종용유지원단’을 개설하였으나, 영종복합청사의 사무공간이 부족하여 교통지적과와 친환경조성과는 별도의 임대청사(舊 한전건물)에서 민원업무를 처리하고 있어, 주민들은 불만과 불편함을 호소하고 있다.
 

 이에 따라 중구청은 주민들의 이런 불만과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42억의 사업비를 투자하여 ‘영종복합청사 별관’을 증축하여 주민들의 불만과 불편함을 해소하고  양질의 민원편의를 제공하려고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구 관계자에 의하면 설계용역은 청라1동 주민센터, 동구 한마음복지관 등 인천 관내 주민편의시설 경험이 많은 ㈜성우엔지니어링종합건축사사무소가 PQ (사업수행능력평가)에서 우수업체로 선정돼 이번 영종복합청사 별관 설계도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구 관계자는 “경체청과의 협의를 거쳐 본설계를 올해 5월 중에 마무리하고, 올해 상반기에 공사를 착공하여 조속한 시일 내 영종·용유 주민들의 불만과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영종복합청사 별관 공사를 마무리하겠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계양구 동 보장협의체 역량강화 교육 실시 (2017-03-08 14:11:51)
인천남구 숭의보건지소, 고혈압·당뇨교실 시작 (2017-03-08 11:18:30)
봉화군,‘찾아가는 반려견 동...
봉화군, 소상공인 새바람체인...
봉화군,‘안전점검의 날’캠...
광주 서부소방서, 전통사찰 화...
영동경찰서, 경찰발전협의회 ...
광주 북부소방서, 드림스타트 ...
광주소방학교 전혜지 소방장,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