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신규공무원 임용장 수여식 개최

입력 2017년07월20일 17시2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청장 김홍섭)는 지난 19일 구청 월디관 회의실에서 “신규공무원 임용장 수여식”을 개최했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20일자로 새로이 중구 공무원으로 임용된 신규자들에게 합격을 축하하면서“뜻깊고 영광스러운 인천 중구 공무원의 첫 발걸음이니만큼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새로운 환경에 잘 적응해서 자기자신의 발전은 물론 중구발전을 위해 맡겨진 업무에 충실히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김 청장은 최근 인천 중구가 ‘2017 대한민국명품명가 대상’과‘지방자치행정 대상’,‘한국을 빛낸 창조경영 대상’,‘제6회 인구의 날 인천모자원 대통령 표창’등 전국적인 단위에서 위민 행정 성과를 인정받은 부분을 언급하면서 “여러분들이 중구 발전의 주역이라는 주인의식과 중구 직원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한마음 한뜻으로 우리 중구를 세계적인 명품 관광도시로 만들어 가는데 열심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중구는 이날 신규공무원 임용과 함께 직원 100여명에 대해 전보발령을 하였다.

영종용유지역 행정수요 증가에 따른 팀 신설 및 그에 따른 인력증원 배치와 장기 근무자에 대한 인사 조치로 조직쇄신을 꾀하였다.
 

한편, 구 관계자는 영종용유지역의 각종 개발과 인구 증가, 경제자유구역 업무의 기초자치단체 환원에 따른 행정수요의 급증, 휴직으로 인한 인력부족 등으로 직원들의 근무환경이 매우 어려운 상황이라며, 하반기에 충원될 공무원 인력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