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체육회, 평창동계올림픽 경기입장권 22,000장 구매

입력 2018년01월15일 20시03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대한체육회(회장 이기흥)는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2억 원 상당의 올림픽 경기 입장권 22,000장을 구매하여 체육단체에 일괄 보급하였다. 또한, 참관단 수송 관련 차량 운행도 같이 진행하여 경기 관람을 지원할 예정이다.
 

대한체육회에서 구매한 22,000장의 올림픽 경기 입장권은 비인기 종목 위주의 입장권으로 314개 체육단체(광역 시·도체육회, 기초 시·군·구체육회 및 회원종목단체)에 보급되었다.
아울러, 참관단 수송 관련 차량 운행도 같이 진행하여 체육인들을 비롯해 국민 모두가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아울러, 동계올림픽 분위기 붐업 조성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6개월간 시·도(시·군·구)체육회 및 회원종목단체 간담회 및 다짐대회 등을 통하여 올림픽 성공개최를 위해 체육인들의 역할에 대하여 강조하였고, 지난 9월 추석 명절 연휴기간을 맞아 귀성객 대상 평창 홍보활동을 진행하였으며, 체육인 자원봉사자 모집·배치를 통하여 올림픽 홍보 강화에 힘쓰고 있다.
 

이처럼 대한체육회는 20여 일 앞으로 다가온 평창동계올림픽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한 다각적인 지원으로 전 세계인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축제가 되도록 전력을 다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