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디딤돌센터 청년 창업교육 실시

입력 2019년06월09일 20시5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디딤돌센터(센터장 한인경)에서는 소상공인의 성공창업과 일자리창출을 위해 본격적인 교육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교육 대상은 시장성 있는 아이디어와 신규아이템으로 창업을 준비중이거나 사업을 영위중인 만 39세 이하 청년으로 창업후 5년이내의 소상공인이다.
 

교육 내용은 기업가정신, 창업절차, 상권입지 선정, 마케팅 전략, 인사·노무관리, 세무관리이며, 6월중 매주 화요일 9시부터 오후6시까지 디딤돌센터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로, 교육이수자에게는 수료증이 수여된다. 교육이수자에게는 추후 심사를 통해 「청년 스타트업 지원 특례보증」과 연계하여 최종 보증지원금액에서 최대 천만원의 추가자금 지원과 후속사업(컨설팅, 신흥상권 현장학습)을 지원받을 수 있다.
  
김동훈 인천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는 “전문가를 통한 체계적인 교육지원으로 청년 창업자 양성과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이번 교육사업을 시행하게 되었다”며, “창업 저변확대와 청년창업의 성공률 제고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한 지원사업을 펼쳐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교육관련 문의사항은 인천신용보증재단 소상공인 디딤돌센터(TEL 032-728-1565)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